김원태 > 12기 부지부장 후보

본문 바로가기

12기 선관위 게시판

12기 선거일정

12기 선거일정더보기

12기 부지부장 후보

본문


풍부한 경험! 전진하고 변화하는 경주지부
■ 다치지 않고, 죽지 않고 일할 권리! 안전한 일터를 위해 전진하겠습니다!
지역 동지들과 함께했던 지난 2년의 지부 경험을 토대로 노동안전보건활동이 한 걸음 더 전진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 현장에서부터 체계화된 노안활동이 진행되도록 하겠습니다.
사업장에는 기본적인 산업안전보건법도 지켜지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. 법 위반 사항을 개선하고 장시간 고된 노동을 하고 있는 조합원들이 재해에 노출되지 않도록 지회와 공동으로 현장 개선 사업을 진행해 조합원들의 건강권을 지킬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.
■ 지역사회 연대와 교류로 경주지부 위상 강화
지역의 노동자, 시민들의 권리를 위해 활동하고 있는 단체 등과 연대사업, 교류사업을 만들어가겠습니다. 지역 노동자, 시민들의 열악한 조건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역할을 하겠습니다.
■ 현장은 생명입니다. 현장에서 답을 찾기위해 소통하고 혁신해 나가겠습니다.
모든 문제의 방향과 답은 현장에 있습니다. 현장은 우리의 일터이자 생명입니다.
조합원 중심의 사업을 발굴하고 확대해 나가야 하며 조합원의 목소리에 항상 귀 기울이겠습니다.
지속 가능한 미래로 전진하기 위해서 과감하게 혁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.
■ 당당하고 대담하게 노조할 권리 쟁취하자.
모든 노동자에게 노조 할 권리가 보장돼야 합니다.
영세사업장, 중소사업장, 비정규직, 정규직, 특수고용직, 단기고용직, 외국인노동자 등 전체 사업장에 걸쳐 모든 노동자가 노조 할 권리를 보장받기 위해 투쟁해야 합니다. 눈치 보지 말고 어깨 쭉 펴고 당당하고 대담하게, 지역의 동지들과 함께 노조 할 권리를 쟁취해 나가겠습니다.